ブログトップ

NAMGIL SARANG

pabomama.exblog.jp

NAMGIL大好きブログ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Mate
僕は君を愛してる Mate



우린 너무 달라 잘 알고 있잖아
僕たちは違い過ぎる 良く分かってるだろ
ウリン ノム タッラ チャラルゴイッチャナ

서로의 진심을 알 수 없잖아  (알 수 없잖아)
互いの本音を知りえないだろう?
ソロエ チンシムル アルスオプチャナ

이해하지 않아 기억하지 않아
理解できない覚えられない
イエハジ アナ キオカジ アナ

늘 말뿐인 말들 기대하지 않아
いつも口だけの言葉 期待もしない
ヌル マルプニン マルドゥル キデハジ アナ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 僕は君を愛してる
ナンノルサランへ ナンノルサランへ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僕は君を愛してる
ナンノルサランへ ナンノルサランへ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僕は君を愛してる
ナンノルサランへ ナンノルサランへ

따스한 그대의 손길로
温かい君の手で
タスアン クデエ ソンギッロ


우린 너무 달라 잘 알고 있잖아
僕たちは違い過ぎる良く分かってるだろ
ウリン ノム タッラ チャラルゴイッチャナ

서로의 상처를 안을 수 없잖아  (안을 수 없잖아)
お互いの傷を受けきれないだろう?
ソロエ サンチョル アヌルス オプチャナ

말이 되질 않아 말을 듣질 않아
話にならない話を聞かない
マリ デジルアナ マルトゥッチル アナ

내 맘이 맘처럼 움직이질 않아
自分が自分でないみたい
ネマミ マウムチョロム ウムジギジラナ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僕は君を愛してる
ナンノルサランへ ナンノルサランへ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僕は君を愛してる
ナンノルサランへ ナンノルサランへ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僕は君を愛してる
ナンノルサランへ ナンノルサランへ

따스한 그대의 손길로
温かい君の手で
タスアン クデエ ソンギッロ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
ナンノルサランへ
(무슨 생각을 하는 거니 무슨 말하고 있는 거니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
ナンノルサランへ
(네 마음을 내게 보여줘 난 알 수 없잔아)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
ナンノルサランへ
(아무리 널 밀어내려고 내 마음을 모두 태워도)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
ナンノルサランへ
(난 그렇게 안돼 널 사랑하나 봐)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僕は君を愛してる僕は君を愛してる
ナンノルサランへ ナンノルサランへ

따스한 그대의 손길로
温かい君の手で
タスアン クデエ ソンギッロ

나를 안아줘
僕を抱きしめてくれ
ナル アナジョ

나를 잡아줘
僕を掴まえてくれ
ナル チャバジョ
[PR]
by pabomama | 2014-04-11 23:12 | n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