ブログトップ

NAMGIL SARANG

pabomama.exblog.jp

NAMGIL大好きブログ

《鮫》 OST

ドラマ鮫のOSTではBOAが歌っているようです、

《天国と地獄の間》




BoA
천국과 지옥 사이
(Between Heaven And Hell)
天国と地獄の間



차라리 미워하자 너를 안을수록 난 아파
どうせなら恨もうか,君を抱くたびに僕はつらい
チャラリ ミウォハジャ ノル アヌルスロゥ ナンアッパ
아침이면 전부 잊고 또 너를 찾겠지만
朝がくれば全て忘れ,また君を探すだろうけど
アチミミョン チョンブイッコ ト ノルチャッケッチマン
차라리 미뤄두자 못쓰게 돼 버린 사랑
むしろ引き伸ばそうか,駄目になってしまった愛
チャラリ ミロトゥジャ モッスゲテボリン サラン
어떻게든 시간이란 또 우릴 흐를 테니
どうしようと時間はまた僕たちのほうへ流れてくる
オットケドゥン シガニラン ト ウリル フルルテニ
미안해 아직 너를 생각해서 사랑해서
ゴメン、まだ君を思って、愛して
ミアネ アジン ノル センガッケソ サランヘソ
널 결국엔 완전히 놓지도 못할 나라서
結局君を手放せない僕だから
ノル キョルグゲン ワンンジョニ ノッチドモタル ナラソ


* 단 하루만 더 사랑하자 또 거짓말만
もう1日だけ愛し合おう、また嘘ばかり、、
タン ハルマン ト サランハジャ ト コジンマルマン 
너를 또 보면 다 잊고서 또 웃으면서
君を見れば全部忘れてまた笑いながら
ノル ト ボミョン タ イッコソ ト ウスミョンソ
사랑해버리는 나를
愛してしまう僕を、
サランへボリヌン ナル  
단 하루라도 잊어보자 못 지킬 말만
1日だけでも忘れよう、守れない約束ばかり
タン ハルラド イジョボジャ モッチキル マルマン
너를 못 보면 아프면서 또 울면서
君に会えないと苦しんでまた泣いて
ノル モッポミョン アプミョンソ ト ウルミョンソ
다짐만 하는 나
心に誓うばかりの僕
タジンマン ハヌン ナ
너를 두고 오가는 천국과 지옥 사이
君を置いて,行ったり来たり天国と地獄の間
ノル トゥゴ オガヌン チョングックヮ チオクサイ


잊으려 해 볼수록 다가온 니가 참 밉다
忘れようとするほどに近づいてくる君が憎い
イジュリョへ ボルスロゥ タガオン ニガ チャン ミプタ
닿을 수도 안 볼 수도 없을 그 거리라서
届きそうでとどかない距離だから
タウルスド アンボルスド オプスル ク コリラソ
웃을게 니가 다는 모르도록 내 마음을
笑うよ,君が何も気づかぬ様、僕の心を
ウスルッケ ニガ タヌン モルドロゥ ネマウムル
나 결국엔 이 마음 주지도 못할 거라서
僕は結局この心をあげられないから
ナ キョルグゲン イ マム チュジド モタルコラソ


* 단 하루만 더 사랑하자 또 거짓말만
もう一日だけ愛し合おう,また嘘ばかり
タン ハルマン ト サランハジャ ト コジンマルマン
너를 또 보면 다 잊고서 또 웃으면서
君を見れば全部忘れてまた笑いながら
ノル ト ボミョン タ イッコソ ト ウスミョンソ
사랑해버리는 나를
愛してしまう僕を
サランへボリヌン ナル
단 하루라도 잊어보자 못 지킬 말만
1日だけでも忘れよう、守れない約束ばかり
タン ハルラド イジョボジャ モッチキル マルマン
너를 못 보면 아프면서 또 울면서
君に会えないと苦しんでまた泣いて
ノル モッポミョン アプミョンソ ト ウルミョンソ 
다짐만 하는 나
心に誓うばかりの僕
タジンマン ハヌンナ
너를 두고 오가는 천국과 지옥 사이
君を置いて行ったり来たり天国と地獄の間
ノル トゥゴ オガヌン チョングックヮ チオクサイ
[PR]
by pabomama | 2013-06-11 09:57 | n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