ブログトップ

NAMGIL SARANG

pabomama.exblog.jp

NAMGIL大好きブログ

久しぶりのナムショット

私が日本にいない間にこんな画像が。。。

パパラッチされたようですね、、
こんなサイトがあるとは知りませんでした^^
DISPATCH
このサイト色んな人がパパラッチされているみたいです
5月11日には、はるなあいちゃんも掲載されてます、
整形に6000万円つぎ込んだとか。。。。。。。。



[스타포착] "자전거 타는 비담"…김남길, 소탈한 퇴근길
[スター捕捉]自転車に乗るピダム...キムナムギル気取らない帰り道
e0201833_1924932.jpg

[Dispatch=이승훈·이호준기자] 멋진 의상, 큰 밴, 팬들의 환호성. 스타는 늘 화려하게만 보입니다. 하지만 일상은 꼭 그렇지 않습니다. 수수한 패션, 예상 외의 이동수단으로 소탈하게 지내는 경우도 많습니다. 공익근무 중인 김남길이 그랬습니다.
カッコいい衣装、大きいバン、ファン達の歓声,スターはいつも華やかに見えます.しかし日常は必ずしもそうではありません.平凡なファッション予想外の移動手段で地味に暮らす境遇も多いです公益勤務中であるキムナムギルがまさにそうです
2주일 전, 취재를 위해 강남구청 근처를 지날 때였습니다. 차가 막혀 골목길로 돌아가고 있는데 훤칠한 키의 한 남성이 눈에 띄더군요. 까무잡잡한 피부와 날카로운 눈빛, 또렷한 이목구비. 자세히 살펴보니 '비담' 김남길이었습니다.
2週間前、取材の為江南区庁近所を通りすぎる時でした.車が混んで横町に入って行ったんですがスラっとした背のある男性が目に飛び込んで来ました、浅黒い皮膚と鋭い目つき、クッキリとした目鼻立ち、よくよく見ると”ピダム”キムナムギルでした.
퇴근하는 듯 했습니다. 시계를 보니 오후 6시가 조금 넘은 시각. 공익근무를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 길인 것 같았습니다. 퇴근은 여느 근무자들과 비슷했습니다. 김남길의 이동수단은 자전거. 스타답지 않게 소탈한 모습이었죠.
退勤するようです、時計を見ると午後6時ちょっと過ぎた頃、公益勤務を終えて家に帰る道のようでした、退勤は他の勤務者達と同じのようです,キムナムギルの移動手段は自転車、スターらしくない地味な姿でしょう?
e0201833_1950772.jpg

e0201833_20432712.jpg


파란색 자전거를 타고 구청을 지나 대로변으로 나온 김남길. 빠른 속도로 달려나와 약간은 숨이 찼는지 근처 편의점에 들러 음료수를 사먹기도 하더군요. 자전거를 옆에 세워놓고, 길에 서서 음료를 한 모금 마시고 다시 자전거에 올라탔습니다.
青い自転車に乗り区庁を過ぎて大通りに出てきたキムナムギル.早いスピードで走って出て少し息を切らしたのか近所のコンビニに入り飲み物を買って飲んだりもするようだね.自転車を横に止めておいて.道に立って飲み物を一口飲んでまた自転車にまたがったんです.
이날 김남길의 패션은 '캐주얼룩'이었습니다. 검은색 티셔츠와 베이지색 면팬츠, 여기에 청남방을 매치한 편안한 모습이었죠. 여기에 검은색 모자와 캔버스화를 착용해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자전거를 타기 위해 보호용 장갑까지 꼈더군요.
この日キムナムギルのファッションは”カジュアルルック”でした、黒いTシャツとベージュの綿パン、そこにダンガリーシャツではずした着崩した姿でした.そこに黒い帽子とスニーカーを着用し実用性を足しています.自転車を乗るために保護用手袋までつけてました
포인트는 가방이었습니다. 김남길은 명품 수제백 '리누이'의 화이트 컬러 백팩을 메고 있었습니다. 어두운 톤의 의상과 정반대되는 색이라 스타일리시 했습니다. 큰 크기라 여러가지 물건을 넣을 수도 있고, 자전거를 타기에도 불편함없는 선택이었습니다
ポイントはカバンでした.キムナムギルは”リヌイ”のホワイトカラーバックパックをしょっていました、暗いトーンの衣装と正反対の色だからスタイリッシュにしました、大きめなので色々物を入れられるし、自転車乗るにも不便のない選択でした.
e0201833_20202234.jpg

잠시 휴식을 취하던 김남길을 곧 다시 자전거에 올랐습니다. 이후 마스크를 착용해 얼굴을 가린 뒤 페달을 힘껏 밟으며 강남 한복판으로 이동했습니다. 익숙한 길인 듯 빠른 속도로 달려가는 뒷모습은 20대 청년 그 자체였습니다.
少し休憩していたキムナムギルすぐにまた自転車に乗りました、その後マスクを着用し顔を隠した後ペダルを思い切り踏みながら江南真ん中へ移動しました.慣れた道のようで早いスピードで走って行く後姿は20代青年そのものでした。

김남길은 지난해 7월 드라마 '나쁜남자' 촬영을 끝낸 후 훈련소에 입소했습니다. 현재는 강남구청에서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인데요. 최근에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에 합격하며 늦깎이 대학생활을 병행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キムナムギルは昨年7月ドラマ”悪い男”撮影を終えた後訓練所へ入所しました.現在は江南区庁で公益勤務要員として服務中です、最近にはサイバー韓国外国語大学、中国語課に合格し、遅咲きの大学生活を両立させ、目を引いたりもしました.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12년 7월인데요. 공익근무요원으로 그리고, 대학생으로 1인 2역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남길 씨. 제대 후에는 드라마에서 또 영화에서 멋진 모습으로 연기하며 팬들 앞에 다시 설 날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転役予定日はきたる2012年7月ですが.公益勤務要員で,そして大学生として1人二役を消化しながら忙しい日々を過ごしているキムナムギル氏、除隊後にはドラマから、また映画から素敵な姿で演技しながらファン達の前にまた立つ日を期待して見たいと思います.
e0201833_20395623.jpg

e0201833_2041432.jpg


なんだか普段の南吉くんの姿が見られて嬉しいです、
マスクはやはり顔を隠すためなんですね~、、、
それにしてもでかいマスク!

普段はやはり普通の青年なんですね、横を歩いてる女性は
誰なんでしょう?他の写真ではナムギル君のバックパックに何かを
入れてあげる姿が、、、、、区庁の職員????
[PR]
by pabomama | 2011-05-11 21:03 | namug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