ブログトップ

NAMGIL SARANG

pabomama.exblog.jp

NAMGIL大好きブログ

[영상] 선덕여왕 비담 김남길, 그는 천사였다.【善徳女王のピダム、キムナムギル、彼は天使だった】



카메라 거부한 진정한 천사 김남길.
연예인 손이라고는 믿기질 않을 만큼 그의 손은 거칠어져 있었습니다. 아마도 사극에 출연하고 있기에 그런거겠죠. 그 손으로 장애를 가진 아이들에게 밥도 먹여주고, 안마도 해주고, 같이 이야기 하고 사진도 함께 찍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선덕여왕 비담 김남길, 그는 이날 천사가 되어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나누어 주었답니다.
カメラを拒む正直な天使キムナムギル、芸能人の手とは思えないほど彼の手は荒れていました、たぶん時代劇に出演いるからそうなのでしょう、その手で障害を持つ子達にご飯も食べさせ、あん摩もしてやり、共におしゃべりもして写真も撮りながら楽しい時間を過ごして…善徳女王のピダム、キムナムギル彼はこの日天使になり子供達に温かい愛と希望を分け与えた.

연말 어디에서 들려오지 않고 있는 가슴 따뜻한 소식을 전할께요. 종로에 위치한 라파엘의 집에서 김남길은 나경원의원과 함께 자원봉사를 펼쳤습니다. 근데 왠일일까..김남길은 이날 아이들의 이름을 다 알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이름을 직접 부르며 다가가 "형 기억나?","지난번에 형과 한 약속 잊지 않았겠지?" 말을 하는데..그런 말 하는거 보면 분명 이곳을 처음 온건 아닌거 같은데...
年末どこからも聞こえてこない、心温まる消息を伝えますよ、鍾路に位置するラファエルの家でキムナムギルはナギョンウォン議員と共にボランティアにくりだした、それで何でだろう…キムナムギルはこの日子供たちの名前を全て知っていたのだ、子供たちの名前を直接呼びながら近づき"お兄ちゃんを覚えてるか?"前回にお兄ちゃんとした約束忘れてないだろう?”と言ってたが…そんなこと言うのを見ると確かに此処へはじめて来たのではなさそうだが…

저는 이날 김남길이 이곳을 처음 방문한 줄 알았거든요. 왜냐면, 나경원의원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인줄 알고 있었던터라, 나경원 의원이 봉사하는데 따라와서 함께하는 줄 알았습니다. 근데, 오자마자 아이들의 이름을 직접 부르며 놀아주고, 아이들을 돌보는 선생님들과도 친숙하게 이야기하는거 보고 의아스러워서 한 선생님에게 물어보니 전부터 이곳에 남몰래 꾸준히 방문해 아이들과 놀아주다 가고 그랬다고 하더군요.
僕はこの日キムナムギルが此処へ初めて訪問したのかと思ってたんですよ、何故ならナギョンウォン議員と共にするボランティア活動だと思っていたのでナギョンウォン議員に着いて来て共にしてると思ってたんです、でも来た早々子供たちの名前を直接呼びながら遊んでやり子供たちを世話する先生たちとも親しく話すのを見て、疑わしくてある先生に尋ねると、以前から此処へ人知れずこつこつ訪問して子供たちとあそんで行ってくれると言うんですよ

그니깐, 김남길이 봉사하고 있던 곳에 나경원의원이 봉사하러 온 것이 되겠죠. 근데, 지금 이 소식과 관련된 기사를 보니깐, 마치 나경원의원이 봉사하는데 김남길이 따라와서 함께 봉사활동 펼쳤다는 기사가 나와 있어서 바로 잡을려구요. 나경원의원도 봉사하는 시간동안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끝까지 아이들과 함께 하지 않고, 중간에 다른 일정 때문에 그냥 갔거든요. 근데, 기사에서는 다르게 나왔으니, 그 기사를 읽는 김남길 팬분들은 얼마 억울 하겠어요. 그래서 바로 잡습니다. 암튼, 언론들 오지도 않고 보도자료만 보고 기사 쓰니 이런 '오해'가 생기는 거겠죠.. 김남길은 끝까지 아이들과 함께 했다는걸...
だから、キムナムギルが奉仕していた所へナギョンウォン議員が奉仕しに来たということですね、それで今この状況に関連する記事を見るとまるでナギョンウォン議員が奉仕するのにキムナムギルがついて来て共にボランティア活動繰り広げているという記事が出ていて、ちゃんと正そうかと、ナギョンウォン議員も奉仕する間は子供たちと共に楽しい時間を過ごしたんだけれども、最後まで子供たちと共にせずに途中で他の日程のためそのまま行ってしまったんですよ、それで記事には違って出たからその記事を読んだキムナムギルのファンたちはどんなに悔しいでしょう、それでちゃんと正しますよ、とにかく言論は、来もせずに報道資料だけ見て記事を書くからこんな誤解が生じるんでしょう…キムナムギルは最後まで子供たちと一緒だったのに...

김남길이 이곳을 자주 방문했다는 얘기를 듣고 그가 이 아이들을 얼마 사랑하고 아끼는지를 알 수 있는 대화 내용이 있었습니다. 한 아이와 놀아주던 중 선생님이 김남길에게 올 크리스마스때 뭐하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김남길이 라파엘의 집에서는 뭐하냐고 되물으니까, 선생님이 말하길 되게 한가하고 우울할꺼 같다니깐, 김남길 자기도 한가하고,외로울꺼 같고,할일이 없을꺼 같다 맞장구 쳐주는데 선생님들이 좋아서 하나같이 와~ 잘됐다. 했습니다. 크리스마스때도 이곳에 올것임을 알려주는 대화 내용이었죠. 이 대화 내용을 듣고 비담 김남길이 아이들의 든든한 형이고, 오빠가되어 있구나 느꼈습니다.
キムナムギルが此処をよく訪問するという話を聞いて彼がこの子供たちをどんなに愛して大事にしてるかが分かる対話内容があるんです、ある子供と遊んでいるとき先生がキムナムギルに今年のクリスマスは何をするのかと聞くんですよ、それでキムナムギルがラファエルの家では何するんですかと聞き返すから先生が言うには、すごく暇で憂うつになりそうだと言うから、キムナムギルが自分も暇で寂しくなりそうだ,やることもなさそうだと相槌をうってくれるので先生たちが皆喜んで"わ~良かった!"と言いました、クリスマスにも此処に来るということを知らせる対話内容でしたね、この対話内容を聞いてピダム、キムナムギルが子供たちの頼もしい兄貴でお兄ちゃんになっているのだなと感じました.

촬영이 끝나갈때 쯤 수첩을 꺼내 김남길에게 사인을 부탁했습니다. 제가 연예인들을 촬영할때 항상 사인을 받거든요. 연말 좋은 행사 있을때나 경매 행사가 있을때 내 놓을려구요. 근데, 김남길이 자기가 사인을 해주는 종이가 따로 있다고 하더군요. 어떤 종이인지 보니깐, 다음 팬카페 주소가 적혀있고, 비담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답니다.
撮影が終わりそうな頃に手帳を差し出してキムナムギルにサインをお願いしました、私が芸能人たちを撮影するときいつもサインをもらうんですよ、年末良い催しがあるときやオークションがあるときに差し出そうかと、それでキムナムギルが自分がサインしてあげる紙が他にあるんだと言うんです、どんな紙なのか見てみると、ダウムファンカフェアドレスが書いてあり、ピダムキャラクターが描いてあったんです.

그와중에도 아이들을 돌보는 선생님들은 계속해서 싸이에 올릴 김남길 사진을 폰카와 디카로 찍으면서 김치해 달라 그러고 다른 포즈도 요구하고 그러더군요.ㅎㅎ 마치 한 식구처럼 자연스럽고 행복함이 묻어 났습니다. 이 글 쓰는 제 마음을 읽는다면 왠지 찡한 마음이 밀려올텐데...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글 재주가 이렇게 없네요.. 하하
その間にも子供たちを世話する先生たちは引き続きサイワールドにあげるキムナムギルの写真を写メやデジカメで撮りながら"キムチ~"してくれと言ったり他のポーズも要求したりしていたんです、まるで一つの家族ように自然で幸せ感が溢れていました、この文を書く私の心を言うならば、なぜかジ~ンとする気持ちが押し寄せるはずなのに...私の気持ちを伝えられる文才がこんなに無いとはね...ハハ

힘든 시기,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비담의 짧지만 진정 어린 마음 이제 알수 있겠죠? 영상으로 이날 함께한 훈훈한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辛い時期、私たち皆が好きなピダムの僅かだけれど純粋なピュアな気持ち、もう分かることができたでしょう?映像でこの日、共にしたポカポカした姿お見せいたしました.^^

ダウムを散歩していたら、こんな記事を見つけました、YOUTUBEで見たことのある映像
でしたが、この日映像を撮った記者の方が書いた文のようです、、この様ないきさつが
あったとは知りませんでしたね、子供たちを世話するナムギル君の目が本当に温かく
て優しいので、こちらまでうるうるしてしまいます、でこのナギョンウォン議員というのは先日の
授賞式でも一緒にいらした女性議員の方のようですが、ナムギル君とお知り合いのようですね、
どんな関係なのでしょう?クングメよ、、とても知的できれいな方です、、。
クリスマスやることがないのね?と言うことは彼女もいない、、、、
軍隊行く前は作らないと言う人も多いようですが。

ナムギル君今年のクリスマスはどうするのかしら~~ラファエルの家にいくのかな????
[PR]
by pabomama | 2010-12-02 01:50 | namugil